[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아이유가 이도현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며 여전한 우정을 자랑했다.
지난 7일 이도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딧불이의 환생. 누이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이도현은 커피를 들고 카메라를 향해 흐뭇하게 미소 짓고 있다.
이도현이 들고 있던 커피의 컵 홀더에는 "스위트홈 파이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남녀의 뒷모습이 담겨있었다.
컵홀더 속 두 사람은 지난달 종영한 tvN '호텔 델루나'에서 호흡을 맞췄던 아이유와 이도현이었다.
커피차 플래카드에는 "아이유가 이응복 감독님과 이도현 배우를 굉장히 응원합니다! 스위트홈 파이팅!"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뿐만 아니라 "반딧불이야 이제 너의 스위트 홈을 찾았니?"라는 '호텔델루나' 속 이도현을 암시하는 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같은 날 공개된 영상에서 이도현은 "고마워 누이"라고 말하며 커피차를 보내온 아이유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호텔 델루나' 종영후에도 여전한 우정을 자랑하는 아이유와 이도현의 모습에 누리꾼은 "다시 한 작품에서 만나주세요", "둘 케미 정말 좋았는데 다시 보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도현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스위트홈'으로 브라운관에 컴백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