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코오롱FnC, 골프 통합전 축제 열린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자사가 전개하는 세 개의 골프 브랜드 '엘로드', '잭니클라우스', '왁'이 코오롱몰에서 'WHAT A SHOT! 나인홀을 잡아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늘(7일)부터 오는 16일까지 10일간 진행되는 온라인 기획전에서는 3개 브랜드가 봄 시즌 이후 다시 뭉쳐 다양한 이벤트를 제안한다.


코오롱몰 사이트에 접속해 홀인원 버튼을 눌러 출석 체크를 하면 출석 일수에 따라 포인트와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오롱인더스트리FnC


그 중 나인홀을 획득한 고객 전원에게는 코오롱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 포인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잭니클라우스 선수의 친필모자, 왁의 캐디백과 뉴에라 콜라보레이션 캡, 엘로드의 방풍 재킷과 필터 마스크 등의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가을 시즌을 맞아 골퍼를 위한 다양한 골프 아이템과 기획전이 홀별로 준비되어 있다. 각 브랜드가 준비한 신상 캐디백 제안부터, 라운드에 최적화된 엘로드의 GX라인, 잭니클라우스의 경량 방풍 재킷, 왁의 시즌 테마가 돋보이는 캐시미어 아이템 와키미어까지 골퍼들을 위한 재미있는 기획전이 준비되어있다.


Golf 사업부 관계자는 "지난봄 시즌을 맞아 진행되었던 골프 통합전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139%를 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기획전 당시 방문자 수가 245%로 급증하며, 골프 3개 브랜드가 한데 뭉치면서 그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고객에게 다가가는 브랜드들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코오롱인더스트리F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