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남성용'인데 너무 귀여워 여자들 취향 저격시켜버린 발렌시아가 '헬로키티 백'

인사이트Instagram 'eletrikhman_new'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발렌시아가'가 남성들의 마음속에 깊이 잠들어있는 '소녀 감성'을 일깨운다.


최근 온라인 미디어 인사이더는 발렌시아가가 '헬로키티'로 디자인한 귀여운 남성용 핸드백을 선보였다는 놀라운 소식을 전했다.


이번 헬로키티 핸드백은 지난달 29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발렌시아가 2020 S/S 컬렉션' 패션쇼에서 처음 공개됐다.


인사이트Gamma-Rapho


인사이트Instagram 'hellokittyeu'


당시 런웨이에는 시크한 표정의 남성 모델들이 분위기와는 '180도' 상반되는 핸드백을 들고나와 관중들의 이목을 끌었다.


핸드백의 정면에는 헬로키티의 얼굴을 크게 새겼으며, 그 위로는 큼지막한 빨간 리본을 달아 귀여움을 더했다.


수염을 연상케 하는 끈 장식 또한 빠질 수 없는 매력 포인트다. 색상은 하얀색, 분홍색, 검은색 총 3가지로 준비됐다.


인사이트Instagram 'hellokittyeu'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자칫 발렌시아가의 제품임을 알아채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가방 상단에는 브랜드 로고를 새겨놓았다.


이처럼 보는 순간 눈길을 사로잡는 헬로키티 핸드백의 공개 소식에 누리꾼들은 말 그대로 열렬한 반응을 나타냈다.


누리꾼들은 "내가 본 가장 귀여운 핸드백", "빨리 실제 제품으로 출시되길 바란다", "왠지 여성들이 더 많이 구매할 것 같다"는 등의 댓글을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