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틀리에 코롱이 오는 10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브랜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앞 야외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는 브랜드 공식 모델인 옹성우가 참석해 시향, 인그레이빙 체험, 그리고 셀피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 및 팬들과 직접 만나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아틀리에 코롱 고객에게 옹성우가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난 1일부터 오는 4일까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아틀리에 코롱 향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 옹성우가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등 특별한 만남을 가지게 될 예정이다.
당첨자는 아틀리에 코롱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일 오후 6시 공지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한정 특별 판매 제품도 선보인다. 옹성우가 직접 선택한 향수인 '클레망틴 캘리포니아' 10ml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옹성우의 미공개 사진을 선착순 증정한다.
팝업 부스에서는 아틀리에 코롱만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진다.
세련되고 중성적인 코롱 압솔뤼 '클레망틴 캘리포니아'와 투명하고 감각적인 우디 시트러스 계열의 '울랑 앙피니' 등 가을 추천 향수를 시향할 수 있는 체험존과 인생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다양한 SNS 이벤트를 통하여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그램도 예정돼 있다. 이벤트는 오전 10시 30분부터 8시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