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샹테카이 립 베일 바오밥, 얼루어 2019 베스트 오브 뷰티 MLBB 글로시 립스틱 부문 1위 수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샹테카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는 립 베일 #바오밥 컬러가 MLBB 글로시 립스틱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MLBB 글로시 립스틱 부문 1위를 차지한 립 베일 #바오밥은 연령이나 피부톤에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모카 피치 컬러의 립스틱이다.


놀라울 정도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이 립스틱은 1000년 된 바오밥 나무에서 추출한 바오밥 오일이 함유돼 있다.


이 오일이 특별한 이유는 귀한 성분이라는 점과 함께 이 성분을 추출하는 방법 역시 윤리적이라는 면에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샹테카이


나무가 지속 가능하도록 윤리적인 방법으로 수확되면 받을 수 있는 페어와일드 스탠다드 인증을 받았다.


또한 멸종 위기 동식물을 후원하는 샹테카이의 사회공헌 캠페인, 필란트로피 컬렉션 제품으로 립 베일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아프리카코끼리를 구하는 케냐의 비영리 단체, 스페이스 포 자이언츠에 기부된다.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가 주최하는 '얼루어 2019 베스트 오브 뷰티'는 뷰티 엑스퍼트와 평가단이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수상 제품을 선정하는 신뢰도 높은 뷰티 어워드다.


블라인드 테스트에 직접 참여한 얼루어 뷰티 에디터는 놀랍도록 가볍고 편안해 립 베일이라는 제품명이 단번에 이해가 갔다고 전하며 붉은 기가 도는 베이지 컬러가 얼굴에 혈색을 자연스럽게 더해주니 어떤 룩에도 잘 어울린다는 평과 함께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