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지옥에서 온 비주얼로 '역대급 헤비메탈' 공연 선보인 '천리마마트' 직원

인사이트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헤비메탈씬이 누리꾼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27일 방송된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이하 천리마마트)에서는 문화 행사 공연을 진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마트 점장 문석수(이동휘 분)는 문화 행사 공연에 전문 공연단을 초청해 무대를 꾸미려고 했다. 마트 부흥을 위한 행사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천리마마트의 새 사장 정복동(김병철 분)은 밴드를 하다 정직원이 된 조민달(김호영 분)을 공연자로 선정했다.


인사이트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공연 당일, 조민달은 관객의 눈을 의심하게 할 만큼 파격적인 의상과 분장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하얀 얼굴과 긴 머리, 그리고 강렬한 눈화장은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충격(?)적이었다. 


이어 조민달은 마니아만 즐길 수 있을 법한 심도 있는 헤비메탈 무대를 선보였다. 


결국 평소 욱하는 성격으로 유명한 직원 오인배(강홍석 분)가 무대 진압에 나섰다.


인사이트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곤룡포를 입고 무대에 뛰어올라 진압에 나선 오인배의 모습에 관객들은 박수를 보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모두 크게 웃었다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 


일부 시청자는 "작가가 약(?)을 한 게 분명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회차마다 개성 강한 캐릭터로 웃음 짓게 하는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tvN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예상치 못한 전개와 연기로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전한 조민달의 공연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인사이트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Naver TV '쌉니다 천리마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