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6일(화)

나이키·아디다스·디스커버리 스포츠 브랜드 전부 다 있는 초대형 프리미엄 아울렛 생겼다

인사이트Instagram 'jeongacho'


[인사이트] 김천 기자 =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가 시흥에 들어섰다. 오픈을 기념해 역대급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27일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인기 스포츠 브랜드로 구성된 스포츠 전문관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반스, 스파이더, 스케쳐스, 질스튜어트스포츠, 밀레, 아크테릭스, 다이나핏 등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아울러 닥터마틴, 카파 등의 브랜드가 팝업 매장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이로 인해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기존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디스커버리 등의 스포츠 브랜드에 최근 인기 브랜드 매장까지 모두 갖추게 됐다.


인사이트나이키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다음 달 13일까지 입점 기념 특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반스는 최고 70%까지 할인하고 한정 품목에 한해 1+1 증정 이벤트를 한다.


또 이니핏은 최고 60% 할인, 스파이더는 40% 할인한다. 또 닥터마틴은 최고 70%까지 할인하고 질스튜어트스포츠는 일부 품목에 한해 10%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 프리미엄 스포츠 필드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폴로 랄프로렌, 타미힐피거, MLB, 아디다스, 리복, 뉴발란스 등 국내외 유명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인기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80%까지 할인한다.


이번 주말에는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 제품은 물론,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신세계사이먼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꼭 한번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9ce_7'


인사이트사진 제공 = 신세계사이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