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르네휘테르가 지난 23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문화홀에서 트리파직 두피 앰플 시리즈 출시 기념 '모발 건강 연장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르네휘테르 '모발 건강 연장 세미나'는 두피와 모발 케어 전문가 르네휘테르의 모발 건강 연장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약해진 두피 고민에 따라 집중 트리트먼트 케어가 가능한 '트리파직 두피 앰플'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분당 서울대학교병원 피부과 전문의 허창훈 교수의 건강한 두피 케어 기본 상식과 두피 약화 증상에 따른 두피관리 방법에 대한 강연에 이어 Q&A 시간을 가졌다.
특히, 두피와 모근 약화의 원인으로는 면역학적인 원인과, 모발주기의 불균형이 원인, 모발 형성 과정의 장애 원인이 있으며, 치료를 위해서는 그 원인을 억제하고 모발 생성을 활성화 하기 위해 두피 고민에 따른 차별화된 케어가 중요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어 르네휘테르 트레이닝팀 정성희 부장은 "지속적으로 가늘어지는 모발과 약해진 두피에는 '트리파직 프로그레시브'를, 외부 환경 및 외부 스트레스로 일시적으로 균형이 깨진 두피에는 '트리파직 리액셔널'로 모발과 두피 약화 상태에 따라 맞춤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고 전하며 신제품 트리파직 두피 앰플 시리즈의 효능을 집중 조명했다.
또한 미장원by태현 태훈 부원장의 셀프 헤어 볼륨 스타일링 헤어쇼와 참석자 대상 해시태그 이벤트,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됐다.
한편, 르네휘테르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두피&모발 건강 셀프 진단 테스트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다.
셀프 진단 결과를 통해 본인에게 맞는 솔루션 제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셀프 진단 테스트는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