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나도 순정이 있다"···'곽철용 열풍'에 '라스'까지 출연하는 배우 김응수

인사이트영화 '타짜'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곽철용 열풍'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김응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다음 주에 출연할 게스트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2일 전파를 탈 '라디오스타'에는 김응수, 박상민, 카더가든, 뱃사공이 출연해 '껍데기는 가라!' 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화려한 출연진 가운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인물은 단연 김응수였다.


인사이트MBC '라디오스타'


김응수는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영화 '타짜'의 캐릭터 곽철용을 연기한 배우다.


현재 누리꾼들은 영화, 드라마, 일상, 노래 등 장르를 불문하고 곽철용의 대사를 사용해 재생산하며 하나의 놀이 문화를 만들어내는 중이다.


그의 대표적인 명대사로는 "마포대교는 무너졌냐? 이 새끼야!", "화란아 나도 순정이 있다",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등이 있다.


인사이트영화 '타짜'


곽철용 열풍이 불자 이를 연기한 김응수의 인기 또한 하늘을 찌르고 있다.


실제로 그는 각종 방송은 물론 인터뷰, 광고, 화보 등 엄청난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김응수가 '라디오스타'에서 어떠한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응수가 출연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오는 10월 2일 오후 11시 0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영화 '타짜'


인사이트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