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메가박스, 이름에 'ㅁ·ㄱ·ㅂ·ㅅ' 중 1개라도 있으면 콤보 5천원 할인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전국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메박에서 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3일부터 중고교생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11월 13일까지 열린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학생증을 소지한 전국 중고교생은 일반 2D 영화를 6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컴포트관 및 센트럴점과 일산벨라시타점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 1천 원만 추가로 지불하면 된다.


메가박스는 이와 더불어 본인 생일 혹은 학교 개교기념일을 맞이한 중고교생에게 특별히 축하 팝콘을 증정한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본인 생일인 경우 본인 및 동반 1인에게, 학교 개교기념일을 맞이한 경우 본인에 한해 오리지널 팝콘(R)을 제공한다. 이 같은 혜택은 본인 생일 및 학교 개교기념일 기준 앞뒤로 3일씩 총 일주일 간 유지된다.


메가박스는 '초성 친구 더블콤보 할인' 이벤트도 시작했다.


이름 초성에 'ㅁ', 'ㄱ', 'ㅂ', 'ㅅ' 중 1개라도 포함된 경우 오리지널 팝콘(R) 2개, 탄산음료(R) 2잔으로 구성된 더블콤보를 5천 원 할인된 가격인 7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10대들을 위한 소확행의 일환으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통해 전국 중고등학생들이 부담 없이 문화생활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비롯해 메가박스를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MBC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