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스트레스 확 풀린다"···미친 액션으로 7일 연속 '1위' 차지한 마동석 영화 '나쁜 녀석들'

인사이트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인사이트] 황비 기자 = 마동석의 통쾌한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끝없는 흥행세를 보이고 있다.


19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지난 18일 하루 동안 12만 8,161명의 관객을 동원해 314만 3,364명의 누적 관객 수를 기록했다.


이로써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7일 연속 정상 자리를 지키게 됐다.


인사이트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작품은 개봉 첫날인 11일을 제외하고 꾸준히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관객의 입소문이 큰 힘을 발휘한 듯하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활약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영화는 더 강력해진 액션으로 한 장면, 한 장면 눈을 뗄 수 없다는 평을 들으며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특히 앞서 방영된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서 열연을 펼친 김상중과 마동석의 만남은 개봉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추석 극장가를 평정하고 승승장구 중인 '나쁜 녀석들'이 앞으로 어떤 성적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같은 날 박스오피스 2위에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이, 3위에는 이날 개봉한 영화 '예스터데이'가 이름을 올렸다.


인사이트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