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는 오는 29일까지 촉촉한 수분 앰플 클렌저인 '클렌징 앰플'을 체험할 수 있는 '초민감 극성피부 100인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더뷰티풀 팩터의 클렌징 앰플은 수분 버블을 함유한 앰플 포뮬라로 피부에 자극 없이 메이크업 노폐물을 씻어내고, 핵심 원료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신개념 클렌저다.
화장솜에 덜어 사용하는 번거롭고 건조한 클렌징 워터나 사용감이 무겁고 유분감이 있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수분 앰플을 피부에 직접 롤링해 촉촉한 수분 앰플 마사지는 물론, 자극 없이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이 가능하다.
지난 6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7%의 응답자가 '세안 시, 피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답변한 바 있다.
클렌징 앰플 체험단 신청은 더뷰티풀 팩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체험을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더뷰티풀팩터, #클렌징앰플, #피부유산균)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체험단은 다음 달 2일 더뷰티풀 팩터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제품 체험 후 개인 SNS에 정성스러운 후기를 작성한 우수 후기자 20명에게는 클렌징 3종 세트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된다.
더뷰티풀 팩터는 신제품을 엄선해 소개하는 네이버 '패션뷰티' 판 갓신상 코너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 단 하루 동안 클렌징 앰플 25% 할인 혜택과 함께 마스크 2종, 파우치 샘플 4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