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한세엠케이의 캐주얼 브랜드 앤듀는 지속 가능한 패션, 필(必) 환경 트렌드에 맞춰 세계자연기금(WWF)과 손잡고 'LOVE EARTH' 레터링의 티셔츠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 S/S 시즌 멸종위기 동물과 환경 보호 내용을 담은 티셔츠에 이어 이번 F/W 시즌에는 지구를 모티브로 한 그래픽과 레터링을 더한 아이템으로 지구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은 맨투맨, 후드 등의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블랙 컬러의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에 남녀 구분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천연 오가닉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도 더했다.
앤듀는 이번 'LOVE EARTH' 콜라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입 시 스티커를 증정해 빙고를 맞추는 '지구 빙고 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2개 이상의 스티커를 모으면 앤듀 제품 할인권을 받을 수 있어 지구에 대해 몰랐던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될 전망이다.
같은 기간 온라인에서는 앤듀와 WWF가 주관하여 지구에 대한 상식을 모은 '지구알기 영역' 평가가 열린다.
멸종 위기 동물, 지구의 날 등 환경 보호에 관한 상식을 문제로 출제, 만점자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