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클루시브, 간편하게 붙이는 셀프 탄력 케어 'DIY 플럼핑 패치'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버코리아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소비자의 니즈를 제일 잘 아는 '코덕'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드 클루시브가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와 함께 기획·개발한 셀프 탄력 케어 제품 'DIY 플럼핑 패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DIY 플럼핑 패치는 탄력 케어가 필요한 부위 어디든 간편하게 붙여서 사용할 수 있는 리프팅 밴드형 패치로, 고농축 탄력 성분들과 특허 성분을 담아 볼륨을 채워주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표정 주름이나 처진 입꼬리, 턱 라인 불독살, 목 주름 등 주름으로 고민되는 부위를 좀 더 간편하게 그러나 집중적으로 케어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그대로 반영했다.


DIY 플럼핑 패치를 함께 기획·개발한 클루시브의 세 번째 뮤즈 유나는 스킨케어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로, 성분 하나하나를 깐깐하게 따져보고 엄선한 제품만을 추천해 팬들의 신뢰가 두텁다.


인사이트Instagram 'clusiv.official'


평소에도 소비자들의 니즈에 딱 맞춘 셀프케어 콘텐츠를 제작해 인기가 높고, 나를 위한 선택이 가장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나는 "바쁜 생활 속에서도 탄력 케어를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들의 고민을 반영해 혼자서도 간편하고 빠르게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특수 고안된 스마트 탄성 시트로 랩핑 효과를 주어 유효 성분의 외부 증발을 막고 집중 케어 효과는 증대시켜 빠르고 효과적으로 탄력 리프팅 케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바깥쪽과 안쪽의 시트가 다른 이중 구조로, 바깥쪽 시트가 정교하게 감싸 유효 성분들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고 미세 구조의 안쪽 시트가 피부에 밀착해 집중적으로 탄력을 케어해 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카버코리아


콜라겐 합성 촉진 및 결합력을 높여주는 부스팅 성분을 더해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고 피부 구성 성분인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과 피부장벽 구조 유사체를 함유해 피부 밀도를 채워준다.


또한 보습과 진정, 미백에 좋은 9가지 특허성분이 촉촉하게 생기까지 더하는 등 탄력, 피부 밀도, 생기를 한 번에 케어해 주어 일명 '텐션업패치'라고 불린다.


무엇보다 사용자의 편의성에 중점을 둔 이 제품은, 패치의 뒷면에만 내용물을 함축하고 있어 사용 중 머리카락이 붙거나 끈적이는 일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부착력도 뛰어나 패치를 부착하고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DIY 플럼핑 패치는 오는 17일 제품 기획부터 개발까지 참여한 유나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