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세포라, 뷰티 사랑하는 고객 위한 멤버십 서비스 '뷰티패스' 온라인 사전 가입 시작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포라 코리아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세포라 코리아가 다음 달 국내 론칭을 앞두고 오늘(16일)부터 뷰티패스 온라인 사전 가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음 달 17일까지 뷰티패스에 사전 가입한 고객에게는 다음 달 24일부터 오는 12월 22일까지의 기간 내 첫 구매시 3배 포인트가 적립 가능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세포라의 뷰티패스는 구매 금액에 따라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뉘어지며, 등급별 뷰티 고관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뷰티패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적립한 포인트를 디럭스 샘플 및 정품으로 교환 가능한 리워드 부티크를 이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연간 누적 구매액 3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블랙 등급, 15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골드 등급이 부여되며 뷰티패스 세일 참여 기회와 다양한 기프트가 제공된다.


골드 회원에게는 뷰티패스 세일 우선 참여권과 더불어 세포라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행사 및 메이크업 클래스 등 특별한 뷰티 행사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골드 회원은 전문성을 갖춘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매월 무료로 메이크업 서비스(45분)를 받을 수 있다.


다채로운 프레스티지 뷰티 브랜드를 활용해 고객의 피부와 스타일에 적합한 제품을 찾도록 도와주는 메이크업 서비스는 세포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별화된 매장 경험을 완성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포라 코리아


세포라 뷰티패스는 해외 세포라에서 경험했던 서비스를 한국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최우선시했다.


세포라가 진출해있는 아시아 9개국 (홍콩, 태국, 필리핀, 말레이지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한국)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미주, 유럽의 기존 세포라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등급매치 프로그램을 제공해 해외 기존 멤버십 등급을 국내에서도 부여받을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세포라 코리아는 다음 달 24일 강남구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국내 첫 매장을 선보인다. 내년까지 서울 내에 온라인 스토어를 포함한 7개 매장, 2022년까지 14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프레스티지 제품 라인업, 디지털 기술로 구현한 혁신적인 매장 경험, 온∙오프라인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옴니 채널을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새로운 뷰티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