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길거리에서 네모박스 모양의 카트를 본 적 있는가. 흔히 야쿠르트 카트를 떠올릴 것이다.
그런데 여기 유산균(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이 들어 있는 촉촉한 '화장품'을 담고 다니는 신박한 카트도 있다고 한다.
만약 길에서 '프바카트'와 함께 있는 매니저를 만나게 된다면 "야쿠르트 주세요" 말고 "프바크림 주세요"를 외쳐보자.
'프바카트'란 이니스프리의 신제품인 '더마포뮬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의 오프라인 샘플링을 위해 특수 제작된 카트다. 바르는 '유산균(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크림'이라니 신박하지 아니한가.
카트 매니저를 만나기만 해도 크림 전용 냉장 카트에서 막 꺼낸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샘플을 받아 성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에는 제주 녹차의 다양한 유산균 중에서도 피부에 효능 있는 원료인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가 들어있어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피부를 위한 녹차 유래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이 미세먼지와 온도 변화로 요즘 같은 환절기에 무너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개선시켜주는 원리이다.
또한 그린티 세라마이드가 연약해진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가 약해진 피부 장벽 사이를 탄탄하게 잡아주어 오랫동안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는 피부 보습 환경을 조성한다.
하루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셈이다.
실제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에서 7월 1일부터 5일까지 만 20~39세 여성 30명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약 48시간 동안 수분이 지속된다는 결과가 나왔다.
뿐만 아니라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오일, 합성색소, 향료, 실리콘 오일 등 10가지 성분이 전부 빠졌다.
때문에 바르는 순간 피부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프바카트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 페스티벌 러브 스테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28일에는 이니스프리 강남 직영점 주변에서, 29일에는 명동점 주변에서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여기서 프바카트 매니저와 눈만 마주쳐도 프바크림 샘플 1ml를, 프바카트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현장에서 또 20ml를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프바PACK(50ml+20ml)을 받을 수 있으니 프바카트 앞에서 꼭 "프바크림 주세요"를 외쳐보자.
프바카트 이벤트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구매하고 리뷰를 남기면 베스트 리뷰어 15명을 선정해 50만 원 상당의 뷰티 포인트를 증정하니 이 이벤트 역시 놓쳐서는 안 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