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토니모리,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완판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토니모리는 8월 출시한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크림'이 출시 3주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두겹크림은 두 겹 레이어링으로 속 보습까지 밀도 있게 잡아 주는 진정보습크림이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에 맞춰 두 가지 크림의 비율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어 '맞춤형 진정 보습 케어템'으로 호응을 얻었다.


#두겹크림은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릴리프 크림'과 그 수분감이 피부에 오래 머물도록 보습과 영양을 담은 '딥 크림'을 한 용기에 담아 진정 수분 팩부터 데일리 크림, 슬리핑 팩까지 다양한 활용도를 자랑하며 일명 '반반 크림'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해당 제품은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토니모리 온라인몰 판매 순위 TOP 5에 이름을 올렸으며, 마리끌레르 에디터가 선정한 2019년 BEST Of BEST 뷰티 제품 중 진정 보습 부문 베스트 크림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인기 뷰티블로거 류니크는 "도톰하게 발라주고 슬리핑 팩처럼 사용하면 자안 피부 보습을 꽉 잡아주어 다음날 피부 컨디션이 보송보송하고 유수분밸런스도 균형 있게 잘 맞아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라고 실제 사용 후기를 전했다.


릴리프 크림과 딥 크림이 한 용기에 담긴 #두겹크림은 피부 부위별 유수분 밸런스를 세심하게 케어해 준다.


피지선이 많은 T존과 턱 부위는 유분이 많고 수분이 부족하므로 산뜻한 젤 타입의 '릴리프 크림'을 사용해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충전시켜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토니모리


반대로 피부가 얇은 눈 밑이나 입가 주변은 수분이 쉽게 날라가는 부위이므로 '딥 크림'을 도톰하게 발라주어 깊은 보습으로 균형 있게 관리할 수 있다.


강화도 쑥을 3년간 자연 숙성한 약쑥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타입에 구애 받지 않고 민감성 피부부터 악건성, 수부지(수분 부족형 지성)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주는 쑥 오일과 탄탄한 보습감을 부여하는 쑥 캘러스가 맑고 투명한 수분진정 효과를 더한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프롬 강화 맑은 약쑥 두 겹 진정 크림'은 그날그날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따라 적당량을 블렌딩하여 셀프 커스텀 아이템"이라며 "소비자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 제품을 출시하여 SNS에서 화제가 되면서 빠른 속도로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