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범죄도시보다 빠르다!"···개봉 4일 만에 '200만' 돌파한 미친 액션 영화 '나쁜 녀석들'

인사이트영화 '나쁜 녀석들:더 무비'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개봉 3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한데 이어, 4일 만에 200만 관객을 가뿐히 넘겼다.


15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후 7시 35분께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역대 추석 연휴 개봉 한국 영화 중 최단 기록이다.


인사이트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또한 지난 2017년 개봉한 또 다른 마동석의 영화 '범죄도시'보다 3일 앞선 흥행 기록이다. '범죄도시'는 688만 관객을 기록했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사상 초유의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자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뭉친 나쁜 녀석들의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작품은 개성 넘치는 4명의 캐릭터와 미친 액션으로 개봉 2일 차부터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다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을 영화화해 만든 이 작품은 원작의 인기와 범상치 않은 캐스팅으로 제작 단계서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인사이트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작품이 100만 관객 돌파 이후 빠르게 200만 관객을 돌파하자 출연진들은 귀여운 모습으로 200만 돌파 인증샷을 남기며 자축했다.


추석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가 계속해서 흥행 돌풍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인사이트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