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09일(목)

꼬달리 비노수르스 S.O.S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저 크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꼬달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꼬달리가 환절기에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고보습 수분 크림, 비노수르스 S.O.S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을 9월 5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볍게 흡수되는 실키한 질감의 텍스처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모든 피부 타입의 소비자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중건성 피부가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제품의 핵심 성분인 꼬달리만의 포도수는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는 미네랄과 피부를 진정시키는 식물성 영양성분이 가득 함유돼 있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고 보존해, 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꼬달리


또한, 포도씨 추출물인 폴리페놀은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여 피부를 보호해주고, 올리브 스쿠알란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보리지 씨 오일이 건조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준다.


"이번 신제품을 출시함으로써 비노수르스 컬렉션은 보다 완벽한 보습·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완성됐다. 특히, 먼저 선보인 비노수르스 S.O.S 써스트 퀀칭 세럼과 신제품, 비노수르스 S.O.S 인텐스 모이스처라이저 크림이 듀오를 이뤄 수분감을 더욱 오랫동안 유지하고, 피부의 건조함을 완화시키는 데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밝혔다.


메마른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비노수르스 S.O.S 모이스처라이저 크림과 비노수르스 컬렉션의 전 제품은 한남동에 위치한 꼬달리 부티크 매장과 공식몰,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