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식사만 하고 나면 입술 가에만 립 라인처럼 남아 있는 자국 때문에 신경이 거슬렸던 코덕이라면 주목하자.
바르는 순간 입술 위에 밀착돼 겉으로 묻어날 일이 하나도 없다는 입소문을 타고 코덕들 최애템으로 자리 잡은 3CE 립 제품을 1+1에 구매할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6일 미미박스는 이날부터 오는 8일까지 미미박스 위켄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미미박스 위켄드는 금요일부터 토, 일을 낀 주말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벤트로,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미미박스 위켄드에는 3CE 립 제품과 아이섀도, 팔레트 제품이 포함돼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태웠다.
'1+1 행사'에 포함된 제품에는 타투 립 틴트, 플럼핑 립스, 벨벳 립 틴트, 소프트 립 라커, 아이 스위치, 무드 레시피 매트 립 컬러, 슬림 벨벳 립 컬러, 무드 레시피 페이스 블러쉬, 백 투 베이비 글로우 빔이 있다.
그중 3CE '벨벳 립 틴트'는 촉촉하면서도 보송한 마무리감의 벨벳 제형으로 바르는 컬러 그대로 입술에 착색된다는 호평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3CE '소프트 립 라커'는 가볍고 보송하게 발리는 '립 라커'는 3CE의 전매특허 제품으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입술에 밀착돼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란제리 립'으로도 불린다.
이외 무드 레시피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의 경우에는 27%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전 세계적으로 팬들을 양산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3CE 제품을 꼭 이용해보고 싶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