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광고]

추석 맞아 매일유업이 '완판' 제품만 쏙쏙 모아 출시한 '셀렉스 선물세트'

인사이트gettyimagesBanks


[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날이 서서히 쌀쌀해지는가 싶더니 어느덧 추석 명절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 선생님 등 고마운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때다. 


올해는 어떤 선물을 마련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매일유업의 웰에이징 영양 전문 브랜드 '셀렉스'가 온 가족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내놨으니 말이다. 


인사이트매일유업 '셀렉스'


그 주인공은 바로 고단백 '셀렉스 선물세트'. 액상 파우치 음료 '매일 마시는 프로틴'과 간식 형태의 '매일 밀크 프로틴바', 분말 형태의 개별 포장 건강기능식품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 등 셀렉스 3종과 셀렉스 텀블러로 알차게 구성됐다.


셀렉스가 성인에게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을 맛있고 간편하게 채울 수 있는 고단백 영양 강화 제품인 만큼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에게 만족스러운 추석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매일유업 '셀렉스'


먼저 '매일 마시는 프로틴'은 간편하게 뜯어서 바로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제품으로 125ml 용량에 단백질 8g이 함유돼 있다. 


이는 동일 용량 우유의 2배에 해당하는 단백질 양으로, 평소 소화가 안 돼 우유를 잘 마시지 못하는 중장년층이 단백질을 채우기에 적합하다. 


7가지 곡물과 견과류(수수, 조, 현미, 율무, 보리, 호두, 땅콩)로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내는 종류와 설탕을 빼 달지 않고 담백한 로우슈거까지 총 2종이 있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s / 매일유업 '셀렉스'


그다음은 '매일 밀크 프로틴바'다. 휴대가 간편해 여행이나 운동 중 영양 보충에 좋다. 우유로 감싸 부드럽고 폭신하며 제품 1개(18g)에 우유 한 컵에 들어있는 단백질(3.8g)이 함유돼 있다. 


고소한 3가지 견과류(아몬드, 호두, 땅콩)와 상큼한 3가지 베리류(크랜베리, 아로니아, 블루베리) 등 2가지 맛으로 나뉘어 취향껏 골라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매일유업 '셀렉스'


마지막으로 분말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인 '매일 코어 프로틴 스틱'은 진한 우유맛의 건강기능식품이다. 3대 핵심 단백질을 18g이나 담았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하루 한 잔이면 우유 4컵에 해당하는 단백질을 모두 섭취할 수 있으며,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로부터 꼭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인 류신(부원료)의 경우 2,000mg이나 함유했다.

 

특히 스틱 제품으로 개별 포장돼 더욱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운동 직후나 야외 활동 중에도 쉽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다.


인사이트매일유업 '셀렉스'


매일 코어 프로틴은 이전부터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을 기록하는 등 온라인 쇼핑몰과 TV홈쇼핑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셀렉스는 상담 콜센터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을 통해 제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평소 단백질 섭취가 불규칙하거나 부족한 성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니 명절을 맞아 부모님과 지인의 건강을 기원하며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gettyimagesBanks


셀렉스 제품 구매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온라인 오픈마켓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 세트에 3만 2천원이다.  


특히 셀렉스 전용 상담 창구(1588-1539 혹은 080-860-1589)로 전화하거나 '셀렉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연결하면 영양사로 구성된 상담원에게 보다 전문적인 영양상담을 받고 구매할 수 있다.


올해 추석엔 매일유업의 고단백 '셀렉스 선물세트'로 소중한 마음을 전해보는 게 어떨까. 받는 사람의 몸과 마음 모두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