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투쿨포스쿨이 가을을 맞아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오렌지 무드의 신제품 '글램락 러스터 선셋'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 컬러에 브라운 한 방울로 가을 무드를 입힌 이번 신제품 '글램락 러스터 선셋' 라인은 립과 아이 팔레트, 그리고 블러셔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먼저, 2019 F/W 트렌드 컬러인 '번트 오렌지' 계열로 구성된 '글램락 러스터 선셋 립'은 글램락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렌지 MLBB 립 컬렉션이다. 끈적임과 들뜸 없이 부드럽게 코팅돼 촉촉하고 볼륨감 넘치는 립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누디즘 오렌지 '1호 플래시드', 눈부신 코랄 빛이 감도는 오렌지 '2호 글레어리', 드라이한 레드 빛의 오렌지 '3호 트리피', 빈티지한 브라운 오렌지 '4호 포이즈드', 브릭 레드빛 오렌지 '5호 퓨리' 등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가격은 1만 3천원이다.
'글램락 러스터 선셋 아이즈'는 빈티지한 채도의 브라운 오렌지 컬러로 이루어진 아이 팔레트로, 부드럽고 가벼운 텍스처가 매끄럽게 밀착돼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 준다.
매트와 펄 글리터 타입의 총 6가지 컬러로 다양한 메이크업 활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2만 5천원이다.
'글램락 러스터 선셋 치크'는 투명도가 높은 미세 펄 파우더로 피부에 은은한 윤기를 표현해주고 생기를 더해주는 광채 블러셔다.
가루 날림 없이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젤 텍스처로 촉촉한 광채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5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