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유리아쥬가 건조한 가을 날씨 속에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줄 가을 뷰티 필수템들로 구성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고보습 크림 '제모스끄렘 대용량(400ml)' 제품을 4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배리어덤 시카 토너 250ml 듀오'와 아이와 함께 쓰는 데일리 여성청결제 '진피 마일드 젤(200ml)'을 10% 할인 판매한다.
오래 지속되는 뛰어난 보습력으로 베스트셀러 립밤으로 손꼽히는 '스틱레브르 오리지널'은 9월 한 달 간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스틱 레브르 오리지널'은 건조한 환절기 날씨로 인해 거칠어진 입술에 수시로 수분과 영양을 충전해주어 건강한 입술 컨디션 유지시켜 주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쉐어버터, 보리지 오일 성분이 입술에 즉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기 때문에 데일리 립케어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유리아쥬의 올리브영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내용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리아쥬 공식 홈페이지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