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아리얼이 오는 5일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와 뷰스타마켓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리얼과 콩슈니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뷰스타마켓 아이템은 필링 포기자들의 구원템이라 불릴만큼 자극 없는 각질 제거가 가능한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이다.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데일리 필링젤은 반투명 컬러의 부드럽고 촉촉한 고마주 타입의 필링 제품으로 수분을 끌어당기는 친수성 성분인 PHA가 함유돼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면서도 각질과 노폐물을 순하게 제거한다.
세안 후에도 피부를 pH 5.5의 약산성으로 유지시키고, 땅김이 없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특히 폴루스탑 성분이 대기오염물질과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미세먼지 70% 세정력에 대한 임상이 입증돼 미세먼지와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받은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 시켜준다.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며, 밤새 쌓인 노폐물 제거를 위해 아침에 사용해도 좋은 제품이다.
이번 뷰스타마켓을 통해 아리얼 필링젤과 클렌징폼 그리고 올리브영 스테디셀러인 클렌징티슈 80매입의 단독구성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아리얼과 콩슈니의 뷰스타마켓은 5일 네이버 패션뷰티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뷰티 크리에이터 콩슈니는 각종 SNS 채널의 활발한 운영과 각종 방송 출연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뷰티 멘토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으며, 작년에는 단독 저서인 '나의 첫 화장품'을 출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