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2일(수)

후드 모자 달려있어 귀염미 마구 방출하는 보들+따뜻 '디스커버리 후리스'

인사이트Instagram 'hael_kk'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후리스 제품 판매량이 부쩍 늘어났다.


다양한 브랜드의 후리스 중에서도 특히 주문이 폭주하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디스커버리의 '부클 후드 베이직 자켓'이다.


최근 각종 SNS 등에는 디스커버리 후리스를 입고 찍은 이들의 인증샷이 속속 올라와 누리꾼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 후리스는 부드러우면서 보온성이 뛰어난 두께를 자랑해 이맘때부터 한겨울까지 폭넓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왼쪽 가슴 부근과 팔에 박힌 로고를 제외하고 별다른 무늬 등이 따로 없기 때문에 베이직하고 심플한 인상을 심어주는 게 특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minsuu_'


뒤에는 후드 모자까지 달려있어 머리에 폭 쓰고 끈을 조여주면 세상 귀여움을 한가득 장착하게 되는 매력을 지녔다.


또한 기본 색상인 크림과 블랙뿐만 아니라 라이트 핑크, 다크그레이, 베이지 등 색상 및 사이즈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속에 가볍게 입어준 후 이 후리스만 툭 걸쳐주기만 해도 멋은 물론 따뜻함까지 갖출 수 있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는 후기가 자자하다.


이번 가을과 겨울, 내년 봄까지 꼭 입어줘야 하는 필수템 '디스커버리 후리스'는 17만 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디스커버리 후리스를 본 누리꾼들은 "와 진짜 너무 예쁘다", "커플템으로도 좋겠다", "얼른 구매해야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jeongacho'


인사이트Instagram 'hael_kk'


인사이트Instagram '2toyoung'


인사이트Instagram 'jeonga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