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살랑살랑한 바람과 함께 진한 가을 내음이 코끝을 스치는 요즘.
많은 이들은 계절에 걸맞게 고혹적이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고 싶은 욕구를 가지곤 한다.
스타일링에서 포인트 역할을 하는 주얼리 선택만 잘해도 '가을 여신'으로 거듭날 수 있는 법.
가을철 스타일링과 찰떡 조화를 이루는 주얼리가 필요한 여성이라면 이 기사에 주목해보자.
지난달 30일 모든 여성의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한다는 의미의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캠페인을 전개하는 '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전지현의 2019 가을 광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온 스탠드바이'(On Standby)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스톤헨지는 촬영 준비부터 실제 촬영까지 모든 순간을 즐기는 프로페셔널한 전지현의 모습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전지현은 '1자 쇄골라인'이 돋보이는 화이트 블라우스에 체크 치마를 매치해 입고 완벽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려한 그의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해준 건 스톤헨지의 '럭키유'(LUCKY U)다.
예로부터 행운을 상징하는 말발굽을 모티브로 한 럭키유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펜던트를 자랑하며,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하기를'이라는 의미를 지닌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버건디 셔츠를 착용한 전지현은 미세한 움직임에도 영롱하게 반짝이는 '댄싱스톤 네크리스'를 하고 화사한 매력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전지현은 검지와 약지에 심플한 디자인의 반지를 착용해 엣지를 줬다.
그의 손목에 자리 잡고 있는 팔찌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한층 배가 시켜 시선을 모았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전지현은 오버사이즈 그레이 수트에 모던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매치해 당당한 커리어 우먼 같은 면모를 과시했다.
여기에 매치한 스톤헨지의 이니셜 S와 H를 모티브로 한 'SHe 컬렉션'은 곡선과 직선의 조화가 부드러운 실루엣의 디자인을 자랑해 로맨틱한 무드까지 더해준다.
특히 전지현은 심플한 화이트 드레스에 포니테일 헤어스타일 하고 우아한 아우라를 발산하는 웨딩 컷에서 여러 개의 웨딩 링을 레이어드해 화려하고 볼륨감 있는 웨딩 반지 스타일링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한편, 화보 속 전지현이 착용한 주얼리는 전국 스톤헨지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