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CSA코스믹은 '16브랜드'에서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과즙미 가득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 틴트 '16 후르츄 틴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16 후르츄 틴트는 쥬시한 첫 발림성과 부드러운 벨벳 마무리감의 '과즙밀착' 텍스처로, 입술에 바르자마자 쫀쫀하고 균일하게 밀착돼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준다.
포도씨오일과 망고오일 등 보습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주름과 각질부각 없는 입술 컨디션을 돕는다.
16 후르츄 틴트는 갓 짜낸 과즙을 담아낸 듯 상큼한 생과일 컬러 4종과 달달함이 가득한 말린 과일 컬러 4종을 선보인다.
맑은 애플 레드 컬러의 '사과 구미', 깔라만시처럼 톡 쏘는 오렌지 컬러의 '오렌지 구미', 피치 코랄 컬러의 '복숭아 구미', 딸기 과즙 같은 핑크 컬러의 '딸기 구미', MLBB 핑크 베이지 컬러의 '살구 구미', MLBB 핑크 컬러의 '플럼콧 구미', MLBB 핑크 브라운 컬러의 '무화과 구미', MLBB 레드 컬러의 '대추 구미'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됐다.
8가지 컬러 모두 달콤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납작한 사선형으로 커팅된 '커터팁'을 사용하면 섬세하고 정교한 풀립 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블러링 립까지 쉽게 연출할 수 있다.
CSA코스믹 16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16 후르츄 틴트는 채도 높은 생과일 컬러부터 말린 과일 컬러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컬러로 구성되어 본인의 피부톤과 취향,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립 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다. F/W시즌, 16 후르츄 틴트로 원하는 무드를 연출해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화사한 과일 무드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16브랜드의 16 후르츄 틴트는 H&B스토어 랄라블라, 롭스, 시코르 일부 매장을 포함해 조성아뷰티 명동 셀렉샵 1호점, 2호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