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미스트롯' 정미애, 맥스클리닉 제품 모델로 전격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스클리닉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맥스클리닉은 '미스트롯'을 통해 인생역전의 데뷔 스토리를 알린 가수 정미애를 '풀페이스 프로그램'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정미애는 방송 전부터 꾸준히 맥스클리닉을 애용해오다,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평소 피부 관리하는 모습을 업로드 한 사진이 인연이 되어 맥스클리닉의 홈쇼핑 방송 특별 게스트로 초청 됐다.


지난 19일 홈앤쇼핑에서 진행한 맥스클리닉의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 특집 방송은 시작 한 시간여 만에 제품이 전량 매진을 기록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정미애는 과거 모창 가수로 주목을 받았지만 정식 가수 데뷔 과정은 녹록지 않았다. 같은 가수의 꿈을 꾸던 남편의 아내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 살아오다가, 셋째 출산에도 불구하고 '미스트롯'에 도전하면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지지를 한 몸에 받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스클리닉


이제는 가수로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정미애의 동안 미모와 백옥 피부 비결이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이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제품에 대한 관심과 인기가 더욱 커지고 있다.


정미애는 이번 맥스클리닉 브랜드 제품 모델로 발탁된 것에 대해 "화장품 모델은 여배우나 모델처럼 훨씬 유명하고 아름다운 여성들만 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나에게 이런 기회가 주어져 신데렐라가 된 기분으로 매우 감사하고 기쁜 마음이다"며 "맥스클리닉은 실제 내가 정말 애용하고 즐겨 쓰는 제품들이 많아 모델이 아니더라도 진심으로 믿고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정미애가 추천하는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은 뷰티디바이스와 전용 마스크 시트로 구성돼 있다.


'풀페이스 코어 텐션 인헨서'는 핸즈프리 타입의 뷰티디바이스로 생체전류(40~100μΑ 수준)와 가장 유사한 전류 자극을 이용해 피부 개선을 돕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맥스클리닉


미세전류는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는 데에 효과적이다.


노화가 진행될수록 생체전류가 약해지기 때문에 피부의 '코어(core)'라 불리는 얼굴 탄력의 중심을 강화시켜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한다.


한편 '풀페이스 코어 텐션 프로그램'은 최근 캠핑클럽 출연으로 화제인 성유리가 뮤즈로 활동 중인 맥스클리닉의 대표 제품 중 하나로, 성유리 역시 브랜드 모델이 되기 전부터 맥스클리닉 제품을 꾸준히 애용해 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