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반전 근육맨' 이광수의 '전신 노출신' 9월 11일에 볼수 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웃긴 이미지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하고 있는 이광수의 '우람'한 몸.


이제야 팬들에게 주목 받을지도 모르겠다.


다음달 11일 개봉하는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타짜3)에는 배우 이광수의 전신 노출신이 나온다.


28일 이광수는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타짜3'에 주연 배우의 자격으로 참석했다.


인사이트 /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이광수는 이날 파격적인 '나체신'을 소화한 것에 대한 소회를 밝히며 예비 관람객의 관심을 부추겼다.


이광수는 "(영화 속 내 모습을 보고) 개인적으로 놀랐다"라며 "내가 이 정도로 벗었나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감독님이 이 신을 통해 이광수가 성인 연기를 하는 배우라는 걸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린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광수는 해당 신을 촬영할 때 현장 스태프의 배려를 받았던 것을 회상하며 스태프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인사이트tvN '라이브'


울퉁불퉁한 근육으로 무장한 이광수의 몸을 볼 수 있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타짜3'는 전설적인 타짜 '짝귀'(주진모 분)의 아들이자 고시생인 일출(박정민 분)이 화투가 아닌 '포커'판에 뛰어드는 이야기를 그린다.


'타짜3'에는 이광수 말고도 박정민, 류승범, 우현, 윤제문 등 연기파 배우가 많이 출연했다.


메가폰은 권오광 감독이 잡았다.


관람등급은 청소년관람불가 판정을 받았지만, "전작보다 재밌다"라는 입소문이 돌고 있어 추석 연휴에 꽤 흥행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KBS2 '마음의 소리'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