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랑콤, EXID 하니와 함께 세련된 가을 뷰티룩 연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랑콤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함께 한 뷰티 화보에서 걸그룹 EXID '하니'의 색다른 매력을 담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평소 털털하고 활달한 성격의 하니는 화보 속에서 강렬한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섹시함과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낸다.


특히 시선을 사로 잡는 것은 하니의 매혹적인 입술을 완성해준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이다.


결점 없이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에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윤기있는 립 메이크업으로 성숙함과 세련미가 느껴진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하니의 아름다운 뷰티 룩은 랑콤의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 라인으로 완성됐다.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감을 드러내지만 윤기 있는 촉촉한 텍스처로 깔끔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랑콤의 스테디셀러 립스틱인 '압솔뤼 루즈'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것으로 쫀쫀하게 밀착되는 선명한 컬러와 정교하고 샤프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루비 모양 쉐이프, 최대 6시간 지속되는 롱라스팅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랑콤


고혹적인 블러디 레드부터 차분한 누드 톤까지 총 1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으며, 3가지 메인 컬러로 강렬하고 맑은 레드 컬러인 #01 레드 루비, 고혹적인 버건디 #02 루비 퀸, 차분한 톤다운 핑크 #03 키스 미 루비가 있다.


하니의 강렬한 매력이 돋보이는 랑콤 화보는 매거진 '그라치아' 9월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랑콤 '압솔뤼 루즈 루비 크림'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