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06일(수)

여친 너무 귀여워 호로록 흡입하고 싶은 남친이라면 찍어줘야 할 '볼 먹방샷'

인사이트Instagram 'ssssu9___98'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우리 아기 너무 귀여워서 콱 깨물어주고 싶네~"


하는 짓마다 사랑스러워 자동으로 아빠 미소를 짓게 만드는 여자친구가 있다면 모두 주목하자.


사진 포즈를 빙자해 망개떡 같은 여친의 볼을 우걱우걱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컨셉샷을 소개할 테니 말이다.


최근 각종 SNS 등에는 '볼 먹방샷'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여러 커플의 사진이 속속 올라와 누리꾼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aneul._.0116'


사진에는 여친의 볼을 한입 가득 물고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남자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절로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볼을 이빨로 아프지 않게 잘근잘근 씹거나 치즈처럼 쭉 늘리며 장난을 치는 모습을 통해 남친이 여친을 얼마나 사랑하는지를 알 수 있게 된다.


이때 여친 역시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거나 똑같은 포즈로 맞대응을 하면 더 꽁냥꽁냥 귀여운 모습을 연출하게 될 것이다.


볼 먹방샷을 본 누리꾼들은 "자기야 우리도 해볼래?", "화장 안 한 날은 허락해줄게", "사랑스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번 비슷한 포즈나 표정으로 커플샷이 심심하다고 느껴진다면 이번 기회에 '볼 먹방샷'으로 색다른 사진을 찍어보는 걸 추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luv_0412_'


인사이트Instagram 'hrcy16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