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원조 파우치 필수템 페리페라 레전드 틴트를 '반값'에 득템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22일 코스메틱 브랜드 페리페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기 상품들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굿바이썸머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굿바이썸머세일'은 단 4일간 진행되며 클리오와 페리페라 베스트셀러와 신상품이 모두 포함된 역대급 세일이다.
바로 오늘(25일)은 '굿바이썸머세일' 마지막 날로 아직 득템에 성공하지 못한 코덕이라면 발 빠르게 움직여야겠다.
페리페라의 경우 크리미한 벨벳 제형으로 오랫동안 건조함 없이 촉촉함을 유지한다는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끈 '잉크 더 벨벳'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이 20% 할인에 들어간다.
인기 웹드라마 '에이틴'과 콜라보 한 '잉크 마뜨 블러틴트'와 통통 튀는 상큼한 색감으로 사랑받은 '슈가 젤리틴트' 또한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페리페라 전통 리얼 과즙상 메이크업을 위한 '틴트 워터'와 '비비드 틴트 워터'는 무려 50% 할인에 들어간 단돈 3,500원에 '겟'할 수 있다.
이외 현재 클럽클리오 홈페이지에서는 클리오 신상 아이 팔레트인 '프로 아이 팔레트'와 '킬커버 광채쿠션', '프리즘 에어 섀도우 스파클링' 등 또한 30% 할인가에 득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