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더웠던 여름이 벌써 멀어지고 시원한 가을이 도래했다. 이렇듯 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한국에서 피부의 보습과 건강을 지키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피부 보습은 물론이고 자외선 보호가 특히 중요한 한국의 날씨. 때문에 피부 보호를 위해 콜라겐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많다.
콜라겐 섭취를 위해 일반적으로 화장품을 바르거나 돼지껍질 등의 식품 섭취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기도 하는데, 그보다 간편하게 건강한 콜라겐을 섭취하는 방법이 있다.
바로 에버콜라겐이란 제품을 챙겨 먹는 것이다.
1초에 10.4병씩 팔리고 재구매율 1위에 빛나는 뉴트리 '에버콜라겐'.
여름과 가을 사이에서 예민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해 '에버콜라겐'을 만든 뉴트리가 다시 없을 '역대급' 타임할인 이벤트를 연다.
탱탱하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먹는 '에버콜라겐'이 할인의 주인공.
해당 제품은 최초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함유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건강기능식품 인증은 물론이고 국내 최초로 2중 기능성(보습/자외선) 인증도 받은 '꿀템'이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주름, 탄력, 보습 개선까지 확인된 것은 물론이다.
이런 에버콜라겐을 '폭탄'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가 도래한 것이다.
뉴트리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10분 간격으로 반값 할인 쿠폰을 무제한 증정한다.
인기 제품을 50%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 쿠폰의 수령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에서 '에버콜라겐'을 검색한 후 '브랜드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뉴트리 측은 당분간 이 같은 이벤트는 없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그러니 피부 관리가 고민이라면 지금 바로 피부 보약 '에버콜라겐'을 검색해 똑같은 제품을 절반가에 이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