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바바그룹에서 전개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뷰티풀 팩터'가 최근 유산균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랄라블라에 공식 입점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지난 3월 론칭한 더뷰티풀 팩터가 '약산성 피부유산균 클렌징 라인 3종'을 필두로 랄라블라 전국 주요 매장과 랄라블라 온라인몰에 단독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
이번에 랄라블라에 입점한 더뷰티풀 팩터의 클렌징 라인은 클렌징 앰플, 클렌징 젤 밤, 클렌징 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자연유래성분의 저자극 약산성 수분 제형으로 촉촉하고 편안한 수분 클렌징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PHA도 함유돼 묵은 각질도 간편하게 정돈할 수 있다. 핵심 원료인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피부 속부터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더뷰티풀 팩터의 주력 제품인 '클렌징 앰플'은 수분 버블을 함유한 앰플 포뮬라로 피부에 직접 롤링해 메이크업과 노폐물 클렌징은 물론 수분 앰플 마사지도 가능한 신개념 클렌저다.
번거롭고 건조한 클렌징 워터나 무겁고 유분감이 있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자극 없이 산뜻한 약산성 클렌징이 가능하며, 지난 6월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97%의 응답자가 '세안 시, 피부 자극이 느껴지지 않았다'고 답변한 바 있다.
한편, 더뷰티풀 팩터는 이번 입점을 기념해 할인 및 체험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30일까지 랄라블라에서 클렌징 라인 3종 구매 시 클렌징 앰플은 40%, 클렌징 젤 밤과 클렌징 폼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입점 이후부터 랄라블라 온라인몰을 비롯한 더뷰티풀 팩터 공식 SNS와 자사몰을 통해 클렌징 앰플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