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이 세상 지민이는 모두 매력적인가요?"
눈에 띄는 미모와 넘치는 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스타들이 있다.
이처럼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는 이들에게는 뜻밖의(?) 공통점이 존재해 시선을 끈다.
바로 '지민'이라는 이름을 가졌다는 것이다. 이쯤 되면 이름이 '지민'인 사람은 모두 훈훈하고 예쁠 것만 같은 착각이 들 정도다.
넘치는 개성을 뽐내며 연예계를 주름잡고 있는 '지민' 스타 5인을 모아봤으니 함께 만나보자.
1. '방탄소년단' 지민
'월클'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은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다.
어린 시절부터 현대무용을 전공한 그는 독보적인 춤선으로 팬들과 아티스트들에게 큰 영감을 주고 있다.
또 그는 뽀얗고 하얀 피부를 보유해 팬들 사이에서 '망개떡'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
무궁무진한 매력을 보유한 그는 방탄소년단 내에서 '입덕요정'으로 통하기도 한다.
2. 한지민
촉촉한 눈망울이 매력적인 한지민 역시 팔색조 매력으로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연예인이다.
그는 최근 종영한 MBC '봄밤'에서 정해인과 달콤한 케미를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대리 설렘을 안겼다.
이후 그는 다큐멘터리 영화 '김복동' 내레이션을 맡으면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됐다.
그는 지난 14일 개최된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얼굴뿐만 아니라 심성까지 고운 스타로 거듭났다.
3. 'AOA' 지민
인기 걸그룹 AOA의 멤버인 지민도 남성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그는 지난 2015년에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 참여해 수준급의 랩 실력을 발휘해 화제를 모으곤 했다.
성격이 좋기로 유명한 그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털털한 매력을 보여줘 또 한 번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4. 김지민
'지민'이라는 이름을 가진 스타 중 미녀 개그우먼으로 유명세를 떨친 김지민도 빼놓을 수 없다.
김지민은 완벽한 브이라인과 뚜렷한 이목구비로 배우 못지않은 미모를 뽐내 부러움을 사고 있다.
예쁜 비주얼을 가진 덕분인지 그는 지난 2014년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2014'에서 MC로 활약하기도 했다.
5. 박지민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 시즌1'에서 소름 돋는 가창력으로 온 국민에게 전율을 선사했던 박지민.
해당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한 그는 그해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백예린과 여성듀오 '15&'(피프틴앤드)로 데뷔했다.
최근 그는 JYP와의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을 발매해 솔로 가수로 우뚝 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