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최해리 기자 = 코오롱 FnC의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이번 F/W 시즌에도 송혜교와 함께 ‘SHINE ON ME’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들은 해당 캠페인에서 뮤즈 송혜교를 통해 나의 하루,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해 줄 '슈콤마보니'를 표현해냈다.
공개된 캠페인 컷 속에서 송혜교는 시크한 블랙&화이트 스타일링에 컬러감있는 '퀸즈' 스니커즈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캐주얼한 룩에는 '하이라인' 스니커즈를 매치해 스타일링의 다양함을 나타냈다.
송혜교는 눈부신 미모와 함께 웨어러블한 스타일링으로 슈콤마보니의 매력을 한껏 더 끌어올렸다.
특히, '퀸즈'는 여러 컬러 배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 스니커즈다. 가볍고 편안한 소재이며,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남녀공용으로 출시 되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의 19FW 버전을 뮤즈 송혜교와 함께 선보이게 됐다. 시크한 룩 뿐 아니라 포멀한 룩, 캐주얼한 룩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로 다양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뮤즈 송혜교와 함께한 'SHINE ON ME' 캠페인 화보 공개를 기념하며 '퀸즈 스니커즈'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오는 8월 19일부터 9월 1일까지 14일간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코오롱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예약 구매 고객에게 3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