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원조 '팔레트 맛집' 에뛰드하우스가 가을 감성을 담은 신상 아이 섀도우 팔레트로 돌아왔다.
22일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브라운 계열의 아이 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매일 아침 갓 구운 빵들이 가득한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10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다.
이번 신제품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다양한 빵들의 컬러감과 촉감들을 담은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로 구성돼 빵 덕후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이름 그대로 베이커리 숍의 맛있고 부드러운 다양한 빵들을 모티브로 한 따스한 색감을 담은 제품이다.
브라우니처럼 깊고 딥한 컬러부터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티 브라운 컬러까지 다채로운 베이커리 컬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와 10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룩을 취향에 따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것도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가 가진 매력 포인트 중 하나다.
이번 신제품은 2019년 8월 22일 런칭 되며,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와 '러블리 쿠키 블러셔'로 구성된 특별 키트는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한정 판매한다.
어느새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코앞으로 다가온 지금 가을 향기가 물씬 나는 여신 메이크업으로 개강 날 친구들을 깜짝 놀라게 해주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