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감성 일러스트레이터로 유명한 배성태 작가가 신선한 콜라보레이션을 펼친다.
닉네임 grim_b(그림비)로 활동 중인 배성태 작가는 아내와 함께하는 소소한 일상들을 자신만의 특별한 그림체와 달달한 멘트로 표현해 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는 이미 SNS 상에서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핫'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다.
지금까지 다양한 브랜드들과 획기적인 협업을 해온 배성태 작가가 이번에는 가장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의 대상은 바로 약국 생리대로 유명한 호주 여성 케어 브랜드 '오드리선'이다.
오드리선 한국 총괄 이화진 최고운영책임자는 "배성태 작가와 오드리선이 콜라보 한 콘텐츠는 월경 전후에 여성들이 겪는 심리적, 신체적 에피소드를 배성태 작가만의 스타일로 따뜻하게 표현한 내용을 그리고 있고, 이례적으로 한국의 콘텐츠가 호주, 미국에도 함께 출시 될 계획이라 의미 있는 런칭이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오드리선 X grim_b 콜라보 콘텐츠는 총 6가지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패키지와 '한달 세트', '세 달세트', '여행세트', '스페셜케어세트' 등 총 4가지로 한정판 세트와 함께 그림비의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배성태 작가는 "아내와 있었던 일상 속 순간들을 토대로, 오드리선과 콘텐츠 기획부터 참여하게 되어 저에게도 굉장히 뜻깊었다. 저와 오드리선이 만들어낸 여러 가지 스토리텔링 콘텐츠들을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좋아해 주시면 좋겠습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드리선 X grim_b 에피소드는 그림비와 오드리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드리선 X grim_b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는 오는 16일부터 오드리선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