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빵빵 터질 준비하자" 무조건 믿고 봐야 할 '아는 형님' 다음주 게스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꿀잼' 개그맨 삼인방이 '아는 형님'에 출격한다.


지난 10일 JTBC '아는 형님' 측은 오는 17일 방송 예정인 193회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아형 학교로 전학을 오게 된 개그맨 이용진, 황제성, 이진호의 모습이 담겼다.


이용진, 이진호, 황제성은 대세 개그맨다운 화려한 입담으로 '아형' 멤버들을 기선제압했다.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그중에서도 이용진은 김영철에게 "왜 이렇게 말랐어? 무말랭이처럼"이라고 촌철 살인을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희철은 "제성이 강라인이라며?"라고 물으며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에 황제성은 "호동이 덕분에 여기까지 왔다. '토크몬' 촬영 당시 작가가 호동이가 나를 데려오라고 했다"며 고마움을 고백했다.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하지만 훈훈한 분위기를 견딜 수 없던 서장훈이 "작가가 호동이 팔아먹었다"고 도발하자, 황제성은 "아니야. 호동이가 날 부른 거야"라고 호소했다.


이들은 이날 방송에서 '아는 장학 급식' 코너를 선보여 무더위도 한방에 날릴 빅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세 개그맨' 이용진, 황제성, 이진호가 총출동한 JTBC '아는 형님'은 오는 17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아는 형님'


Naver TV '아는 형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