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싱크로율 대박이라고 난리 난 웹툰 원작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캐스팅 라인업

인사이트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원작과 싱크로율 높은 배우들이 캐스팅돼 벌써부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다. 


지난 2일 소속사 A-MAN 프로젝트 측은 걸그룹 헬로비너스 출신 배우 권나라가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권나라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당당한 매력과 눈부신 미모를 갖춘 커리어 우먼이자 주인공 박새로이의 첫사랑인 오수아 역을 맡는다.


인사이트(좌) 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 (우) 사진 제공 = A-MAN 프로젝트


인사이트(좌) 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 (우) 영화 '사자'


권나라 이외에도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먼저 주인공 박새로이 역에는 박서준이 일찌감치 출연을 확정 지었고, 박새로이와 함께 극을 이끌어가는 조이서 역에는 김다미가 캐스팅됐다.


또한 파란만장한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요식업계의 몬스터로 우뚝 선 장대희 회장은 연기파 배우 유재명이 연기한다.


인사이트(좌) 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 (우) 사진 제공 = IMBC


인사이트(좌) 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 (우) tvN '자백'


장대희 회장의 서자이자 박새로이의 대척점에 서는 인물 장근수는 JTBC 'SKY 캐슬'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동희가 맡을 예정이다.


베테랑 배우부터 떠오르는 신예까지,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이들이 '이태원 클라쓰'에서 과연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큰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으로 KBS2 '구르미 그린 달빛', '연애의 발견' 등을 만든 김성윤 PD가 연출을 맡는다.


인사이트(좌) 다음 웹툰 '이태원 클라쓰', (우) JTBC 'SKY 캐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