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하린 기자 = 라코스테가 가을, 겨울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새로운 백 컬렉션 '크로코 크루'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코스테의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를 포인트로 한 크로코 크루(CROCO CREW)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클래식 무드를 담았으며,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의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컬러들로 만나볼 수 있다.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가죽의 그레인 레더 소재로 선보이며, 크로스백과 벨트백, 클러치백 및 지갑류와 스마트폰 케이스로 구성됐다.
크로스백은 블랙, 크림, 네이비의 베이직한 컬러부터 피콕 블루, 골드 옐로우, 바이올렛, 실버 등 가을 시즌을 위한 유니크한 컬러 팔레트로 다채롭게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렌디한 패니팩 스타일의 벨트백은 벨트 스트랩의 탈부착이 가능하며,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라코스테의 헤리티지가 담긴 뉴트로 무드의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백 매장 및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코스테는 개강 시즌을 맞이하여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라코스테 멤버쉽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 고객에 한해 라코스테 전 매장(아울렛, 면세점 제외)에서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의 F/W시즌 레더 제품, 슈즈 신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