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방탄' 영화 보면 메가박스서 받을수 있는 '한정판' 세젤예 티켓

인사이트메가박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팬클럽 '아미'가 좋아할 만한 소식이 전해졌다.


7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이날 전 세계에서 동시 개봉한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의 '오리지널 티켓'을 공개했다.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2018년 방탄소년단 월드 투어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북미와 유럽에 이르는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다.


메가박스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화려한 콘서트를 담은 영화인 만큼 MX관에서도 해당 영화를 상영한다.


인사이트메가박스


메가박스에서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보면 평생 간직해도 될 정도로 예쁜 오리지널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소장용으로 가치가 있는 오리지널 티켓은 방탄소년단의 상징색인 보라색 응원 물결을 형상화하고자 보랏빛이 감도는 반사 재질의 종이를 사용해 제작했다.


영롱하게 반짝반짝 빛나는 티켓의 앞면 상단에는 영화 제목과 개봉일, 캐스팅 정보가 기재되어 있다.


티켓의 뒷면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사진이 들어간 영화 포스터 이미지가 삽입되어 있다.


인사이트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은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를 예매한 메가박스 멤버십 고객에 한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메가박스는 영화 관람 당일 멤버십 포인트가 적립된 종이 티켓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1좌석 당 1매의 오리지널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단, 오는 10일과 11일에 개최되는 'MX 응원 상영회'에서 영화를 볼 경우에는 선착순에 관계없이 관객 전원에게 오리지널 티켓을 지급한다.


김창건 메가박스 브랜드관리팀장은 "이번 영화는 사운드 특별관 MX를 통해 세계적인 월드 스타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공연 무대는 물론 그들의 평범한 일상까지 생생하게 엿볼 수 있다"며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을 응원 도구로 삼아 방탄소년단 영화 관람의 순간을 더 특별하게 추억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인사이트메가박스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상영될 MX는 혁신적인 돌비 애트모스 오디오 기술이 적용된 메가박스의 사운드 특별관이다.


MX는 전설의 록밴드 퀸의 열풍을 불러온 음악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비롯해 세계적인 록밴드 콜드플레이의 비하인드스토리가 담긴 음악 다큐 '콜드플레이: 헤드 풀 오프 드림스' 등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공연 현장과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을 생동감 있게 전하며 소리의 혁명을 주도해왔다.


인사이트KBS Joy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bangtan.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