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10일(금)

아미코스메틱의 BRTC·CLIV, 왓슨스 HWB 어워즈서 3관왕 수상하는 영예 안아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미코스메틱


[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BRTC와 CLIV가 중국 왓슨스가 주최한 뷰티 어워즈에서 3관왕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6일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은 자사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가 글로벌 헬스&뷰티 유통 체인인 중국 왓슨스(Watsons China)에서 주최한 '2019 HWB(Health,Wellness,Beauty Awards)' 어워즈에서 총 3개 부문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연속 2년 인기토너상을 수상하며 중국에서의 인기를 자랑했다.


'뷰스업계의 오스카상'으로 불리는 HWB 어워즈는 매년 중국 왓슨스에서 헬스&뷰티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행사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미코스메틱


중국 뷰티업계의 최대 시상식인만큼 한 해동안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브랜드와 제품을 엄선해 시상한다. 


아미코스메틱은 독자적인 특허성분과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 인체적용시험 등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제품력을 인정받아 BRTC와 CLIV 두 개 브랜드가 작년 4관왕에 이어 올해에는 또다시 3개의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BRTC는 발효성분으로 피부의 새로운 활력을 주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BRTC의 대표 제품인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는 끈적이지 않고 보습력이 높은 제품으로 꾸준히 중국에서 인기를 이어나가며 '인기 토너상'을 수상했다. 


이와 동시에 BRTC 파워옴므라인이 올해 5월에 런칭하자 놀라운 인기를 보여주었고 특히 파워 옴므 올인원 에센스은 한 개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인기옴므에센스상'을 수상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미코스메틱


또한 CLIV는 2019년 빛나는 대상부문에서 '소비자가 선택한 골드 뷰티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상을 수상해 중국에서 CLIV의 영향력과 인기를 실감하게 하였다.


CLIV는 에스테틱샵 인기브랜드로 앰플은 효능에 따라 맞춤형 선택 가능하여, 프레스티지 3종, 프리미엄 2종, 스페셜 3종으로 피부에 상태에 따라 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하반기에 24K 골드라인을 런칭 예정으로 소비자들은 강력한 보습,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보이는 홈 에스테틱 골드케어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LIV는 BRTC와 함께 중국 최대 규모의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왓슨스 차이나 3,000여개 매장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인기리에 판매되며 공격적인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작년에는 송지효 참석 CLIV 브랜드행사, 올해에는 김종국 참석 BRTC 브랜드 행사를 중국에서 성공적으로 진행해 대대적인 홍보를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