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0일(수)

단 2주 만에 '14kg' 감량하고 '리즈 미모' 되찾은 '여심 버억' 킹기훈

인사이트YouTube '사나이 김기훈'


[인사이트] 석태진 기자 = 다이어트에 도전한 아프리카TV BJ 겸 유튜버 킹기훈이 놀랄만한 성과를 달성했다.


지난 2일 킹기훈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이어트 공약 놀라운 결과 발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한 편 게재했다.


게재된 영상에서는 앞서 다이어트를 선언했던 기훈이 마지막 체중을 측정하기 위해 체육관을 찾은 모습이 담겼다.


기훈은 지난달 19일 2주 안에 7kg을 감량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우며 실패할 경우 해당 영상 조회 수 1회당 10원씩 기부하기로 한 바 있다.


인사이트YouTube '사나이 김기훈'


해당 영상은 촬영 날까지 73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실패 시 기훈은 730만 원을 기부해야 하는 것.


하루에 2시간씩 꾸준히 운동하며 다이어트 보조제를 섭취했다는 기훈은 다이어트 이후 몸이 가벼워졌고 코를 덜 골게 됐다고 전했다.


2주 전 그의 몸무게는 110kg, 이날 기훈의 몸무게는 96.3kg로 측정됐다.


운동과 보조제 섭취로 무려 2주 만에 14kg 감량에 성공한 것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사나이 김기훈'


실제 기훈의 몸을 다이어트 전, 후로 놓고 비교하면 뱃살과 턱살이 확 줄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다이어트 성공의 공을 트레이너와 아내 가현에게 돌린 기훈은 "성공했지만 라면 50박스를 부산시 자원봉사센터에 기부했다"라며 기쁜 소식도 함께 전했다.


살찌기 전 날씬했던 모습을 조금(?) 되찾은 기훈에게 누리꾼들은 "대단하다", "2주 만에 14kg를 빼다니", "다이어트 동영상 찍어서 팔자"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냈다.


2주 만에 확 달라진 그의 모습을 아래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보자.


YouTube '사나이 김기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