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진민경 기자 = CSA코스믹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지난 4일 현대홈쇼핑 단독으로 론칭을 알린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이 첫 방송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은 이 방송에서 단 한 장으로 불리고, 녹여내고, 맨질광 피부로 케어해 주는 토탈 피지 케어가 가능한 제품임을 소개하며 피지 집중 관리에 늘 고민이 많았던 소비자들의 이목을 크게 집중시켰다.
CSA코스믹 관계자는 "한국인의 세신 문화를 재해석한 조성아식 솔루션 케어인 만큼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은 단 한 장으로 누구나 맨질광 피부로의 케어가 가능한 피지 팩 제품이다. 원더바스 브랜드의 재구매율 1위라는 타이틀처럼 제품력에 자신감이 있기에 앞으로도 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첫 방송 완판 소감을 전했다.
원더바스의 '살롱 드 떼 원샷 모공 팩'은 그 동안 밀고 짜고 뽑고 떼는 자극적 피지 관리를 해왔던 소비자들의 니즈를 캐치해 고안됐다.
모든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되는 피지 관리 최적화 스펙을 갖춘 단 한 장의 패드로 피부 깊숙이 쌓인 피지와 유분을 간편하고 자극 없이 제거해 맨질광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간절기 시즌 더욱 최적이다.
하와이 해양 심층수가 모공 속 묵은 때를 자극 없이 불려주고, AHA, BHA, PHA 3대 피지 연화 성분이 피부 속 유분과 피지를 한 번에 녹여주며, 흡착 정화 작용이 뛰어난 100% 코코넛 숯패드와 청초 성분 젤리가 잔여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말끔히 빼내어준다.
임상으로 노폐물 세정력과 피지, 화이트헤드, 모공 탄력 개선 등 대표적 간절기 시즌의 피부 고민 9가지에 대한 효능과 저자극까지 입증 받았다.
'살롱 드 떼 원샷 모공팩'은 명동에 위치한 조성아뷰티 셀렉샵 1,2호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