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장경윤 기자 = 리더스코스메틱이 단계별 피부 고민에 따라 사용 가능한 '올 필터'와 리더스피부과의 미백 메디컬 스킨 케어 프로그램의 메커니즘을 구현한 '하이 자임' 라인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더스피부과 치료에서 영감을 얻어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올 필터'는 피부과 레이저 치료 방법인 P.D.T. 시술을 바탕으로 'P.D.T(Peeling – Defense - Toning)' 스텝에 따라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수 있도록 구성했다.
'하이 자임'은 초음파 진동 기술로 비타민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시키는 리더스피부과만의 독창적인 미백 케어 메커니즘을 담아냈다.
'올 필터' 라인은 올 필터 파우더 스킨, 올 필터 세럼 코렉터, 올 필터 스팟 하이드로 콜로이드 밴드, 올 필터 토너 앰플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피부 각질 및 피지 정돈 케어(Peeling)를 위한 파우더 스킨, 피부 고민 부위를 손대지 않고 진정 및 완화(Defense)하는 세럼 코렉터와 스팟 밴드, 수분과 진정 효과(Toning)를 부여하는 토너 앰플 순으로 사용하면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된다.
특히 올 필터 세럼 코렉터와 토너 앰플은 피부 트러블 유발 성분이 없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의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임상을 완료해 여드름 고민을 집중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스팟 하이드로 콜로이드 밴드는 피부에 부착 시 습윤 환경을 유지해주는 의약외품으로 여드름 압출 후 상처 부위를 보호하기에 좋다.
'하이 자임' 라인은 영국산 비타민C를 나노 사이즈로 미세하게 가공하여 피부 침투력을 높이고, 미백 효과를 극대화했다.
하이 자임 톤업 크림, 하이 자임 나이트 세럼, 하이 자임 2스텝 멜팅 마스크 총 3종으로, 3가지 제품 모두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았다. 마스크는 8월 말 이후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일상 속 자연스러운 톤업을 원한다면 하이 자임 톤업 크림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피부톤을 빠르게 정돈할 수 있고, 전반적으로 칙칙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하이 자임 나이트 세럼을 사용해 밤 사이 집중적인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톤업 크림과 나이트 세럼 모두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환절기에 부족한 수분을 보충하고 피부 조직 사이 사이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막아준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올 필터와 하이 자임 라인 모두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6종 등 7가지 피부 유해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들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라보티카', LPGA 공식 선 케어 전문 브랜드 '썬버디' 등 다양한 브랜드를 전개 중이다.
리더스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몰, 면세점, 롭스, 랄라블라, 부츠 등 전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