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변세영 기자 = 가만히 있어도 땀이 뻘뻘 흐르는 8월 한여름, 일상에 활력이 필요한 요즘이다.
여기, 세상 귀여운 비주얼로 당신에게 짜릿한 활력을 선사할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이 있다.
최근 향기를 선사하는 섬유유연제 브랜드 '다우니'는 앙증맞은 BT21 캐릭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역대급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우니 어도러블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다우니 어도러블은 역대급 향기와 진한 여운으로 올 초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섬유유연제 시장에 돌풍을 가져왔다.
앞서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던 다우니 어도러블이지만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화에 정식 출시된 제품이기도 하다.
은은한 꽃향기와 신선한 오렌지 과즙이 사랑스러운 향으로, 수입산 다우니 어도러블과 같은 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고농축 제품으로 비농축 다우니 어도러블 대비 1/3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오래 남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이 특별한 이유로 '패키지'를 빼놓을 수 없다.
보는 것만으로도 깜찍함이 팡팡 터져나오는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의 모습이 '콕' 박힌 패키지의 '어도러블'은 한정 기간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다우니 어도러블 BT21 한정판을 가장 빠르게 만나는 방법, 바로 '어도러블 데이'에 참여하는 것이다.
오는 13일 다우니는 'BT21과 함께 어도러블한 향기 뿜뿜'이라는 슬로건과 '완소'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어도러블 정품을 비롯해 BT21 캐릭터 상품이 가득 담긴 럭키백 '어도러블 기프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어도러블 기프트 안에는 BT21 캐릭터 방석, 노트 4종, 파우치 등 다채로운 BT21 캐릭터 상품이 랜덤으로 담겨있다.
이 중 노트 4종은 이번 럭키백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으니 특별함이 이루어 말할 수 없다.
행사는 오는 13일 11시부터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시작되니 이점 참고해 보자.
다우니 어도러블 BT21 한정판은 8월 14일부터 마트 및 대형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L+1L 패키지에 '1만 1천원'대이다.
망설임은 곧 품절을 뜻한다. 한정 판매되는 다우니 어도러블 BT21 한정판을 내 손 안에 '겟'해 잊을 수 없는 여름 향기에 취해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