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박아영 기자 = 무더운 여름,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와 등골이 오싹해지는 공포 영화들이 쏟아지고 있다.
하지만 그동안 집에서 TV로 공포영화를 볼 때마다 왠지 무서움이 덜 느껴졌다면, 이유는 바로 TV에 있다.
선명한 화질, 완벽한 블랙 표현의 올레드 TV가 아닌 LCD TV로 봤기 때문이다.
그래서 준비했다. 이번 여름 LG 올레드 TV로 영화를 즐겨야 하는 이유 4가지를 소개한다.
1. 역대급 몰입감 선사하는 완벽한 화질
LG 올레드 TV는 신호에 따라 픽셀 스스로 빛을 제어한다. 따라서 백라이트의 빛 새어 나감 없이 자연색 그대로의 완벽한 색감을 밝고 정확하게 표현한다.
화면 속 배경과 사물을 스스로 인지해 입체효과도 키워준다.
일반 LED TV 대비 시야각에 따른 색감의 편차가 적고, 명암비는 10배 이상의 수준으로 높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각도에서도 컬러, 명암비의 왜곡 없는 퍼펙트 시야각으로 역대급 몰입감을 선사해준다.
2. 작은 디테일도 놓치지 않는 퍼펙트 블랙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픽셀 하나하나가 빛을 끄고 켤 수 있어 완벽한 블랙을 표현할 수 있다.
스릴러와 공포영화 속 어두컴컴한 장면도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다 볼 수 있다는 의미다.
'급' 등장해 등골을 서늘하게 만드는 존재들도 무한대 명암비로 섬세하게 재연해 영상을 더욱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다.
이것이 LG 올레드 TV가 넷플렉스의 드라마나 영화 속 장면을 하나하나 놓치지 않는 이유다.
3. 서라운드 사운드로 영화관 못지않은 입체 음향
영화관에서 자주 '관크'를 느꼈던 이들이라면 더욱더 LG 올레드 TV를 택해야겠다.
LG 올레드 TV만 있다면 집안에서도 웅장한 음향 시스템을 느낄 수 있기 때문.
시원시원하면서도 선명한 음질로 영화 감상에 재미를 더해주고 프라이빗 영화관 같은 기분을 선사할 테니 말이다.
4. 만사가 귀찮은 집순이들을 위한 인공지능
또한 손 하나 까닥하기 귀찮은 이들을 위해 똑똑한 인공지능 음성인식 친구가 항상 대기하고 있다.
이 인공지능은 당신의 말 한마디면 원하는 채널도 찾아주고, 좋아할 만한 영상도 추천해준다.
볼륨, 채널 변경부터 시청, 꺼짐 예약까지 간편한 TV 제어는 기본이다. 여기에 LG ThinQ, 구글 어시스턴트 2개의 플랫폼으로 더 정확한 정보검색부터 취향에 딱 맞는 다양한 콘텐츠까지 추천해준다.
특히 인공지능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을 누른 채 "톰 크루즈 나오는 영화 찾아줘", "넷플릭스에서만"과 같이 질문해도 대화의 맥락을 기억해 똑똑하게 대답한다.
어떤가. 올여름 공포영화는 LG 올레드 TV로 더욱더 짜릿하게 보고 싶어지지 않는가.
그렇다면 LG전자가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하는 '전 국민 올레드 TV 특별전'도 주목하자.
브랜드, 인치, 제조사 상관없이 구형(LCD) TV를 반납하고 올레드 TV를 구매하면 최대 100만원의 '특별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LG 베스트샵 기준으로 상세혜택은 변경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LG 베스트샵 매장 혹은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늦지 않게 영화의 즐거움을 느끼고 싶다면 이번 여름이 가기 전, LG 올레드 TV를 눈여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