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다시 만난 한재인 너무 사랑스러워 보기만 해도 좋아 죽는 '사랑꾼' 강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돌고 돌아 다시 서로를 마주보게 된 강윤과 한재인이 친구들 앞에서 재결합 소식을 알렸다.


지난 3일 미디어 채널 플레이리스트 측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4' 14화를 공개했다.


앞서 강윤과 한재인은 교양수업 파트너로 만나 휴대폰을 꺼놓고 5시간 동안 데이트를 하는 과제를 함께 했다.


이미 한재인이 가고 싶어했던 전시회까지 철저하게 알아놓은 강윤은 한재인의 마음에 쏙 드는 데이트를 이어갔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전 남친과 전 여친의 관계 사이에서 오는 불편함과 설레임의 공존 속에서 강윤은 용기를 내 한재인에게 술을 함께 마실 것을 권했다.


함께 술자리를 가진 두 사람은 아직 서로에게 좋아하는 마음과 미련이 남아있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조심스럽게 키스를 하며 '재결합'을 암시했다.


이어진 14화에서 강윤과 한재인은 서로의 손을 꼭 잡고 캠퍼스를 거닐며 알콩달콩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강윤은 그저 다시 만난 한재인이 너무 사랑스러워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좋은지 연신 입가에 미소를 띠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꿀이 뚝뚝 떨어지는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강윤과 한재인의 모습에는 '사랑'이 가득했다.


강윤은 "진짜 오늘 말 할 거야?"라고 물었고, 한재인은 "오늘은 말 해야지"라고 답하며 친구들에게 재결합 소식을 말할 계획을 전했다.


한재인은 주변 지인들을 다 불러모아 깜짝 고백을 하려했지만 군입대를 앞둔 이현승이 우울해하자 쉽게 입을 떼지 못했다.


결국 강윤이 한재인을 데리러 와 자리에 동석하면서 두 사람은 다시 사랑을 시작했음을 공표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인사이트Naver TV '플레이리스트'


Naver TV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