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아름다움,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이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점에 입점한다.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점은 평소 유동 인원이 많아 면세점 입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면세점 입점을 통해 보다 경제적으로 루피움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루피움의 베스트셀러 제품은 출시 이후 1시간만에 완판을 기록한 비타민 클렌징 밤, 더블 라이드 선 프로텍션 크림, 라이스 딥클렌저 크림 마스크, 파운데이션 바, 베이비 퓨어 버블 워시가 있다.
또한 브랜드 론칭부터 현재까지 루피움 김현정 대표는 까다로운 감각으로 제품을 개발하며 김현정 팩(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팩) 김현정향기(핸드크림,바디클렌저&크림) 라는 제품의 애칭을 들으며 김현정 신드롬을 낳았다.
한편, 신세계 면세점 인천공항 1터미널점 입점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루피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루피움 김현정대표는 "이번 면세점 입점을 계기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루피움 브랜드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추후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면세점을 이용하는 내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